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고수정 별세하다 ㅠ.ㅠ 안타깝네요 아직 어린데..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0. 2. 12.
728x90

고수정 별세하다

도깨비로 데뷔한 배우 고수정이 별세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2020년 2월  12일 “소중한 배우 고수정이 하늘의 빛나는 별이 됐다”고 별세 소식을 전했습니다.

장례는 유족 뜻에 따라 조용히 치러졌다고 합니다.  발인식은 2020년 2월  9일 가족이 지켜보는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소속사 측은 “고수정 배우는 그 누구보다도 순수하고 고운 마음을 가진, 풋풋한 빛이 나는 사람이었다. 우리의 영원한 배우, 당신이 떠나는 그곳엔 부디 아픔 없이 영원한 안식만이 있기를 바란다”고 별세소식을 전하면서 추모를 했네요!

 

 

고수정 별세하다

이번에 안타깝게도 별세 소식이 전해진 고수정은 나이는 2020년에 향년 25세라고 합니다!

아직 어린 나이에 고수정이란 이쁘고 밝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가 세상을 떠났네요 ㅜㅜ

 

고수정 별세하다
고수정 별세하다

향년 25세의 나이에 세상을 떠나다 보니 더욱 더 고수정의 별세 소식이 안타깝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ㅜ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