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미스터트롯 류지광! 목소리 완전 멋있네요! [키,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0. 3. 2.
728x90

오늘 소개할 인물은 미스터트롯의 동굴음을 맡고 있는 류지광이에요!  류지광을 보면 목소리가 어떻게 저렇게 저음으로 매력적일 수 있을지 라는 의문이 생길정도로 완벽한 저음을 가지고 있는 류지광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류지광에 대해서 알아볼까해요!!

 

 

 

 

류지광은 1985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치면 36살이 되었어요!  위의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키도 상당히 커서 듬직해 보이는 류지광이네요!  키는 185cm로 알려진 류지광이에요!!

류지광은  '슈스케'에 이어 '팬텀싱어'에도 출연해 얼굴을 알린적이 있다고 하네요.  팬덤싱어 출연 당시 류지광의 무대를 본 프로듀서는 “발음이 별로인데 안 거슬리고 듣기가 너무 좋다. 고음이 조금 아쉽지만 너무 좋다”고 칭찬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류지광은 잘생겼는데.. 2010년 세계미스터월드 탤런트 부분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9년 미스터 코리아 대상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어쩐지 얼굴이 잘생겼다 했는데 얼굴로 수상을 한 이력이 있는 류지광이군요!!

 

 

이제 미스터트롯 방송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류지광의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한번 지켜봐야겠네요!!  매력적인 류지광이 탑 5안에 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미스터트롯 글 보기]

2020/01/06 - [연예계뉴스] - 미스터트롯 우승후보 나태주 [키, 나이, 노래실력]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