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조현영 일침!! [가슴 수술? 키,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1. 22.
728x90

조현영이 가슴 수술을 의심한 누리꾼에 일침을 가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조현영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인보우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포토에세이 촬영 당시 찍은 셀카를 공개했어요! 평소 운동으로 꾸준히 자기관리를 해온 조현영은 노란색 체크 무늬 의상을 입고 건강한 매력을 드러낸 조현영이였죠!

 

 

 

조현영의 사진을 본 한 누리꾼은 “이렇게 가슴수술 티 나는 걸 올리면 수술했다는 걸 동네에 떠벌리는 건가요. 제발. 티 나면 좀 가려요”라는 악플을 남겼어요!!

이에 조현영은 해당 누리꾼의 말투를 흉내내며 “죄송한데 머리 텅텅 비신 거 동네에 떠벌리고 싶으셔서 글 쓰신 거 아니면 좀 지워요”라고 일침을 가했네요!!

조현영은 평소에 꾸준한 관리를 통해서 몸매 관리를 해서 화제가 되고 있었어요.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면서 몸매가 엄청난 조현영이에요!!

 

 

조현영은 50kg을 넘는 여자 아이돌이 드물다는 아이돌 세계에서 데뷔한지 9년이 된 조현영은 살 빼는 게 가장 쉬웠다고 여유롭게 말한 연예인들 중 1명이에요. 

조현영은 과거 한 방송을 통해 레인보우로 활동하던 당시 하루에 줄넘기 2,000개, 훌라후프 30분을 하고 고구마와 닭가슴살 등 만을 먹으며 무려 7kg까지 감량했다고 밝히면서 평소에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를 가꾸고 있다는 것을 밝힌 적이 있었죠!!

활동이 끝난 후에 쉬는 기간에는 조금 살이 찌지만 다시 활동 시기가 다가와 운동과 식단을 신경쓰면 금방 체중이 감량된다고 밝힌 조현영이에요! 레인보우로 활동 중일 땐 바나나, 고구마, 달걀, 방울토마토 등과 염분이 없는 음식을 주로 먹고 허기가 질 때는 허벅지를 찌르며 참았다는 조현영이었죠. 그렇게 먹으면 쓰러지지 않느냐는 말에 "사람이 그렇게 쉽게 쓰러지진 않는다"라며 평소 운동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는 조현영입니다!!

 

 

 

제 주변에도 평소 축구를 꾸준히 하거나 농구를 꾸준히 하면서 땀을 빼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런 사람들은 술을 먹어도 살이 금방 찌지 않고 다시 운동을 해서 땀을 쫙 빼면 원래 체중을 유지하더라고요!

저도 현재 식단조절로 다이어트를 해서 체중을 감량했고  헬스를 다니면서 러닝을 9km씩 달리면서 술을 먹어도 운동을 하면 원래 체중을 유지하고 있어요.

체질이 바뀐 것 같은데 조현영도 평소에 운동으로 다져지다 보니 운동다시 하면 금방 원래 몸무게를 유지하는 것 같네요!

평소 열심히 운동을 해서 운동을 하면 몸이 좋아지는 것을 느껴서 과시하고 싶어지는 욕구가 있는데

그런 것을 한 누리꾼이 악플을 다니까 참지 못하고 일침을 가한 조현영으로 보이네요!!

 

 

 

조현영은 1991년생으로 2019년 29살이고 키는 160cm에요

2009년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한 조현영이에요!  꾸준한 운동으로 멋진 몸매를 가지고 있는 조현영인데

이번에 악플을 단 네티즌에게 일침을 가했네요!!

[다른 연예계 뉴스 보기]

2019/11/22 - [연예계뉴스] - 정준 고백!! 김유지 [연애의맛3 최단시간 커플탄생! 키, 나이]

2019/11/21 - [연예계뉴스] - 팝핀현준 슈퍼카! (가격? )// 살림남 공식입장! (김승현 장정윤 2세소식아냐!)

2019/11/21 - [연예계뉴스] - 이미도 류승범! [이미도 남편, 나이]

2019/11/19 - [연예계뉴스] - 박해진 표창받다!! [나이, 키]

2019/11/15 - [연예계뉴스] - 김인석 심경고백 [악플 ㅜㅜ 나이, 키]

2019/11/13 - [연예계뉴스] - 스탠드업 박나래 김우성 호흡맞춘다! (키, 나이)

2019/11/11 - [연예계뉴스] - 빅뱅 탑 쉼표머리 [키,나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