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유상무 대장암 완치 복면가왕 나이 키 결혼)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9. 1.
728x90

개그맨 유상무는 얼마전에 대장암 판정을 받아서 정말 많이 걱정했던 개그맨 중에 한명이였는데요!!!


그런 유상무가 대장암을 거의 완치!! 했다고 합니다.   와~  다행이네요.  요새는 암 걸린다고 무조건 생명을 잃는 시대는 아닌가봅니다!!!


2017년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으면서 활동을 중단했던 유상무는 "수술 후 아내가 돌봐줘 거의 완치된 상태" 라고 하면서 자신의 건강상태를 알렸습니다~!!!




병원에 입원당시 유상무의 사진입니다. 누가 개그맨 아니랄까봐  병웡에서 찍은 애처로운 사진인데 뭔가 웃음 코드가 들어가 있는 사진 같군요!!!



복면가왕에서 목욕탕으로 나와서 좋은 노래 실력도 선보인 유상무씨입니다.

정말 대장암 거의 완치된 것 같아요.  몸이 건강해야 노래도 잘하는 건데 말이죠

대장암 거의 완치 판정 소식을 알리면서 장모님에 대한 감사함도 밝혔습니다

"아내에게는 평소 많이 이야기 하니까 장모님께 마음을 전하겠다. 제가 대장암 3기 판정 후에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왜 결혼을 승낙했는지 여쭤봤는데 아픈 사람을 어떻게 혼자 있게 하냐면서 결혼을 승낙하였다 라고 말씀하셨다."

유상무 장모님도 정말 좋으신 분 같군요.  부럽습니다 유상무씨!!





개그맨 유상무씨는 1980년생으로 2019년 40살입니다.  그리고 키는 184로 알려져 있네요!!

대장암 완치 판정 받았다니...  정말 축하드려요!!

그렇다고 술 많이 먹지 마시고 건강 완전히 회복해서 좋은 활동 기대할꼐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