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한예슬 인스타 개미허리 대박!! 너무 이쁘당 ♥-♥ (나이 실화?)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1. 4. 1.
728x90

한예슬이 인스타에 근황을 올리는 사진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용

한예슬 완전 개미허리네요!  한예슬 나이가 젊은 편이 아닌데 인스타를 보면 군살이 하나도 없네요!

개미허리를 자랑하는 한예슬이네요 

 

배우 한예슬이 파격적인 콘셉트의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한예슬은 2021년 3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어용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가디건에 청바지를 입고 핑크색 핸드백을 든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는데..  개미허리가 정말 인상적이고 약간의 볼륨감도 보여준 한예슬인데...

특히 청바지의 여유 부분이 확실하게 보이는 '개미 허리'가 엄청나게 돋보이네요

또 상의인 가디건을 꼬아서 특별한 스타일링을 한 한예슬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자랑하고 있다.

 

 

한예슬의 개미허리 사진이 인스타에 공개가 되었는데요!  한예슬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1살이 되었고 키는 168cm랍니다.

한예슬의 허리 사이즈는 24로 알려져 있죠!  나이를 먹으면서 나이살을 먹는다고 하자나요?

하지만 한예슬에게는 나이살도 없나 보네요.  한예슬 인스타 팔로워 해야겠습니다.

한예슬 너무 이쁘고 매력적이네요

 

 

 

 

이주연 캐스팅!! 어떤 영화? [나이,키]

얼짱 출신 가수였지만 이제는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 이주연의 캐스팅 소식입니다. ‘오! 마이 고스트’가 정진운 안서현 이주연의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thebrightfuture.tistory.com

 

송가인 몸무게 44kg 인증한 이유는? [나이,키]

미스트롯2 우승자가 나오면서 약간 관심 밖으로 밀려난 송가인이 몸무게를 인증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미스트롯1 우승자이긴 하지만 한국 사람들은 금방 질리고 새로운 것을

thebrightfuture.tistory.com

 

플루마 사과!! 그러게 폭언 왜 했니? (나이,키)

고등래퍼에 출연 중인 플루마의 사과 소식입니다. '고등래퍼 4'에 출연한 플루마가 다른 출연자에게 폭언한 것을 사과했는데요  2021년 3월 2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글을 올려 "어제 방송에서는

thebrightfutur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