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유아인 설리 애도글 [키,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0. 16.
728x90
.

유아인이 설리 애도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유아인은 2019년 10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설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하며 장문의 애도글을 적었네요.

장문의 글이 처음에는

그녀의 본명은 진리 최진리다. 나는 그녀와 업무상 몇 번 마주한 경험이 있고 그녀를 진리 대신 설리라고 부르던 딱딱한 연예계 동료 중 하나였다. 

라면서 말문을 열었네요




그러면서 

그녀는 아이콘이었다. 어떤 이들은 그녀를 깍아내리고 못마땅해 했지만 나는 그녀를 영웅으로 여겼다. 개인의 자유, 표현의 자유를 과감하게 표출하는 신, 신세대의 아이콘. 

---------------------------중략-----------------------------

이제 다시 볼 수 없는 설리를, 그 이름을 헛되이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라면서 애도글을 적었네요!!



설리는 악플에 밤에 출연해서 유아인과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어요. 

설리는 유아인과 원래 같은 작품을 하기로 하였는데 작품이 아니라 자신이 무산된거다. 

그렇게 설리가 작품을 고사하고 이 후에 드라마를 같이 찍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별로 하고 싶은 작품이 아니라서 싫다고 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같은 작품에 출연하지 못하자 유아인은 내 프러포즈를 거절한 사람은 네가 처음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같이 작품을 하지 못했지만 같이 작품을 할뻔 한 유아인이 설리에 대한 장문의 애도글이였는데요.

연예계 동료를 잃은 유아인이 많이 슬픈가 보네요 ㅜㅜ



유아인은 1986년생으로 2019년 34살, 그리고 키는 181cm입니다. 

연예계에서 모두 설리를 추모하고 있는 상황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