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박기웅 공식입장 [열애설,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0. 14.
728x90
.


배우 박기웅이 신입사관 구해령 제작 pd와의 열애설에 입장을 밝히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14일 박기웅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는 박기웅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 라고 공식적으로 입장을 표명했어요!!!


국내의 한 언론사는 박기웅이 신입사관 구해령의 제작 pd와 4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것에 대한 공식 입장 표명있네요!!



박기웅이 pd와 열애한다는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이 이미 업계에서 오래전부터 알려진 선남선녀 커플이라고 소식을 전했죠. 

하지만 소속사 측의 공식입장 표명으로 루머로 끝나버렸네요!!!

열애설이 난 pd는 연예인을 능가하는 미모의 재원으로 방송 제작업계에서도 똑부러지는 일처리와 카리스마로 인정 받고 있다네요. 

누군지 정말 궁금하네요!  아쉽게도 현재까지 누구인지 전해지지 않았네요!!



박기웅은 1985년생으로 2019년 35살이에요.  cf에서 고개를 맷돌처럼 돌리는 맷돌 춤으로 2006년 인기를 얻었는데 데뷔는 그보다 빠른 2005년 영화 괴담이였다고 하네요!!

연기력도 좋고 외모도 뛰어난 편인 박기웅인데 아직 엄청난 톱스타 반열에는 아직 오르지 못해서 안타깝네요 ㅜㅜ

더 좋은 작품 만나서 대박 났으면 좋겠어요.

박기웅은 키카 183cm에요



이번 신입사관 구해령 종영되었는데 다름 작품에서도 좋은 연기 기대할께요.

박기웅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