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봉준호 피소! [키,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0. 21.
728x90
.


봉준호 감독이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혜쉐손에 이어 모고 혐의로 피소 되었다는 소식이에요!!

 박환문 전 영화진흥위원회 사무국장이 봉준호 감독을 포함한 고영재 이사장, 안영진 전 한국영화프로듀서 조합 대표등의 고소장을 수원지방검찰청에 제춯했다고 합니다.


봉준호 감독을 포함한 영화단체는 2016년 박환문 사무국장을 검찰에 고발했고 그래서 박문환 사무국장은 영진위에서 해임되었죠.

하지만 이후 법원의 판결에서 박 사무국장의 횡령 사건에 대해서 무혐의 처분이 내려졌고 그래서 박 사무국장은 해임 처분을 무효로 해달라 라는 소송에서 승리한 상태입니다.

또 박 사무국장은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고 5000만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봉준호 감독이 허위사실을 유포했다는 내용으로 말이죠!!




영화계에서 정치싸움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잘 해결 되었으면좋겠습니다.

봉준호는 1969년생으로 2019년 51세입니다. 키는 182cm로 알려져 있네요.

송강호가 같이 찍은 사진에서 송강호 보다 크고 덩치도 있는 거 봐서는 실제로 보면 엄청 커 보일 것 같은 봉준호 감독이네요.



봉준호 감독은 결혼을 시나리오 작가 정영선씨과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아들 봉효민군을 슬하에 두고 있죠.

영화를 잘 만드는 봉준호 감독이 피소되었네요. 
잘 해결되어서 봉준호 감독의 다음 영화 제작하는데 지장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