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김슬기 허정민! [키,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0. 29.
728x90


mbc 새로운 수목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김슬기와 허정민의 익살연기가 맣ㄴ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드라마 극중에서 항상 싸우는 으르렁 콤비를 연기할 예정인 김슬기 허정민이네요!!




하자있는 인간들 드라마는 꽃미남 혐오증이 있는 여자와 외모 강박증에 걸린 남자가 서로의 지독한 외모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고 진정한 사랑을 만나는 명랑 쾌할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라고 하네요!!

와~ 재밌을 것 같은데요!!  

이 드라마에 안재현과 오연서가 같이 출연 예정이라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김슬기는 1991년생으로 2019년 29살입니다.  키는 정확히 알려져 있지는 않은데 상당히 아담한 스타일로 알려진 김슬기죠.

SNL에 출연하면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개그우먼이 아닌가 싶었는데

SNL로 인지도를 얻고 본업인 연기를 시작하는 김슬기네요!

이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선보일 연기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허정민은 가수 문차일드로 데뷔했다가 배우로 전향하고 많은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감칠맛 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죠.

또 오해영에서 조연 연기가 아직까지 기억에 남네요

허정민은 1982년생으로 2019년 38살입니다.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네요!!



오연서 안재현의 연기도 기대가 되지만 조연들의 맛깔나는 연기도 많이 기대가 되네요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으르렁 콤비를 연기할 김슬기 허정민의 연기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