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유재석 눈물! [유키즈,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0. 30.
728x90


유재석이 유퀴즈에서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눈물을 흘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2019년 10월 29일 방송된 유퀴즈에서 유재석은 춘천으로 청춘여행을 떠났어요!!

이날 춘천 중앙시장에서 만난 빵집사장은 서울에서 운영하던 빵집 건물주인이 바뀌면서 춘천으로 쫒겨났다고 말했네요 ㅜㅜ



빵집 사장님은 서울을 떠나 춘천에 온지 4년 차라고 말하면서 

결혼 10주년을 맞이해서 상금을 받으면 아내에게 주고 싶다고 말하는 빵집사장님이였네요. 

때마침 빵집사장님 아내에게 전화가 왔고 유재석이 남편의 소망을 전하자 

아내가 울컥하며 눈물을 흘렸네요!  그 모습을 보고 유재석도 눈물을 글썽거리는 모습을 보였네요




매주 챙겨보지는 않지만 유키즈는 감동적인 이야기가 정말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결국 퀴즈에 당첨되서 남편은 100만원의 상금을 받았네요!

정말 축하해요!!



유재석은 1972년생으로 2019년 48살입니다.  키는 178cm로 알려져 있고 

개그맨으로 데뷔하고 메뚜기 탈을 쓰고 다니면서 메뚜기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예전에 잘나가던 연예인들이 자기관리를 하지 못해서 순식간에 인기가 떨어지는 반면 유재석은 꾸준한 자기관리와 좋은 인성으로 계속 전성기를 달리고 있네요!

이번에 유재석의 눈물 역시 유재석의 좋은 인성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유재석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