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의모든것

2019 프로토 64회차 8월 11일 야구 분석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8. 11.
728x90


어제는 sk승 맨시티 승 조합으로 괜찮은 배당으로 술값정도 적중했습니다.

축구는 배당이 똥인데 야구는 배당이 좋은면이라서 축구 야구 조합 짠다면 좋은 것 같습니다.

일요일 경기는 제 체감상 일주일 마지막 경기라 체력적으로 바닥나서 변수가 많은 것 같긴한데...

생각을 정리할 겸 2019 8월 11일 야구 분석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한화 kt


임준섭과 이정현의 승부입니다.  둘다 1,2,3선발은 아니라서 이 경기는 쉬어가는 경기로 투수 아끼려는 양팀 감독으로 보이네요. 

한화가 3연패 중인라 이 경기 지면 4연패를 하게 됩니다. 타선이 정신 차리고 경기에 집중할 것 같습니다.  

이 경기는 한화 승 가고 싶네요



2. 기아 삼성


127이닝이나 던진 경험 풍부한 윌랜드와 8이닝밖에 던지지 않은 경험 미숙의 김윤수의 맞대결입니다.

기아는 현재 4연승을 기록하면서 아주 상승세고 삼성은 4연패를 기록할만큼 하락세입니다. 

타선이 개판난 삼성인데요.  상승세로는 기아라서 이번 경기로 경기차를 기아가 삼성과 더 벌리지 않을 가 싶네요.

기아 승 가고 싶습니다.



3. 롯데 엔씨

장시환과 프리드릭의 맞대결입니다.   프리드릭 첨 볼때 0승0패라 ㅈㅂ 투수인지 알았는데 나름 승률이 좋은 투수더군요

롯데는 타선 잘 터지면 은근히 잘해주는 뽀록팀인데  느낌상 오늘도 nc가 롯데 잡으면서 엘지와 경기수를 줄일 것 같습니다.



4.두산 키움


린드블럼 vs 요키치의 맞대결입니다.   요키시는 경기를 많이 쉬고 있는데..

지난 엘지전에서 제구가 흔들렸는데 타선의 도움으로 간신히 패배를 면했습니다.

린드블럼은 현재 미친 투수인데...  꾸준한 제구력을 보여주면서 계속 연승중입니다

투수 컨디션이 린드블럼이 더 좋아 보이기 때문에 이 경기 어렵지만 저는 두산 승 가겠씁니다.



5. sk 엘지


2연패의 박종훈과  2연승의 차우찬의 대결입니다. 

차우찬은 연패하다가 sk가 신인투수에게 기회줄때 1승 하고 최근 승을 추가하면서 2연승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친구 엘지 팬 친구덕에 엘지경기 많이 보지만 젤 좋아하는 팀은 노수광의 sk죠

이 경기는 사심 들어갔습니다  차우찬  최정 로맥에게 홈런 맞고 질 겁니다.

sk 승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