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있지 리아 개미허리 몸매 섹시하네요! [나이,키]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0. 9. 15.
728x90

 

있지의 멤버 리아가 잘록한 허리라인을 공개했네요  엄청 매력적인 리아군요!

걸그룹 있지(ITZY) 리아가 바비인형 같은 미모와 몸매를 공개했네요!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은 지난 14일 "핑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리아 사진을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아는 검은색 탱크톱에 핑크색 팬츠를 입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네요 리아의 가녀린 어깨와 한 줌 허리는 청순미와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고,  여리여리한 몸매를 드러냈네요!

사진을 접한 있지 팬들은  "핑크 찰떡", "너무 예뻐요", "딸기 같아"라며 리아의 미모를 칭찬하기도 했네요!


 

 

 

이번에 개미허리를 공개한 있지의 리아는 2000년생으로 올해 21살이 되었네요!

리아의 키는 162cm로 알려져 있어요! 비율이 너무 좋아서 키가 160대 후반으로 보이는데..  아담한 있지의 리아였네요!

 

 

있지의 리아는 부천출신으로 알려져 잇네요!  성격이 순한 리아인데..  반전매력으로 호탕한 웃음 소리를 낸다고 하네요!

여장부 있지의 리아군요!  요즘 신곡 너무 좋은것 같아요!  다음 곡도 기대가 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