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에릭 아내 나혜미 캐스팅 확정! 와우!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0. 9. 15.
728x90

 

에릭의 아내를 드라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에릭의 아내 나혜미가 KBS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에 주연으로 캐스팅 확정 되었다고 합니다!

‘기막힌 유산’ 후속으로 오는 10월 12일 첫 방송되는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제작진은 15일 "배우 나혜미와 최웅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나혜미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네요!


 

나혜미가 캐스팅 된 ‘누가 뭐래도’는 365일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꽃집을 중심으로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치열하게 이겨내면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 가족드라마라고 합니다!

나혜미는 기상캐스터로, 최웅은 열혈 배달꾼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나혜미는 극중 도도한 여신 미모와 달리 엉뚱하고 유쾌한 매력에 도를 살짝 넘는 반전 입담으로 최근 인기가 급상승 중인 기상캐스터 김보라 역을, 최웅은 가진 것은 없어도 세상 당당한 당돌함으로 김보라의 마음을 뒤흔드는 태풍같은 남자 강대로 역을 각각 맡았다고 하네요!


 

나혜미가 캐스팅 된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는 ‘기막힌 유산' 후속으로 오는 10월 12일(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에릭 아내로 유명한 나혜미가 일일드라마에 캐스팅 되면서 에릭을 사로잡은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군요!

나혜미는 1991년생으로 올해 30살이 되었고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7년 에릭과 결혼한 나혜미인데...

좋은 연기 보여주길 기대해볼꼐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