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의모든것

mbc 스포츠 플러스 김희주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인스타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9. 4.
728x90


이번에 알아볼 야구 아나운서는 mbc 스포츠 플러스의 김희주 아나운서입니다.

저번 포스팅 역시 mbc 스포츠 플러스의 정새미나 아나운서 였는데 이번포스팅도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네요. 

일단 mbc 스포츠 플러스의 야구 아나운서부터 다 정리해봐야겠어요!!!




김희주 아나운서는 mbc 스포츠 플러스 해설위원들이 인정하는 연장의 여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희주 아나운서가 경기장을 방문해서 있으면 그 경기가 연장을 갈 확률이 상당히 높다고 하네요!!

가뜩이나 야구 경기가 플레이 시간이 길어서 곤란한 경우가 많은데 저도 김희주 아나운서 나온다고 하는 경기는 왠만해서는 피해야겠군요 ^^;;;





김희주 아나운서는 1993년생으로 2019년애 27살입니다. 

부산에서 태어났고 학력은 부산대학교 화학과를 나왔습니다.

아나운서를 학력을 살펴보면 아나운서학과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다 보니 전공이 상당히 다양하군요!!!

김희주 아나운서는 2017~18년에 부산총국방송에서 기상캐스터로 일을 하다가 2018년부터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아나운서 일을 하게 되었다네요!!!


https://www.instagram.com/hi.ju/


김희주 아나운서 인스타 주소에요  이쁜 사진 많네요 ^^




김희주 아나운서 키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았는데 키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

연장의 여신 김희주아나운서님 !!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야구 자주 볼테니까 앞으로도 좋은 방송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