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연송하 결혼 ♡ 이상곤 선남선녀 2세가 기대되네요 ^^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1. 5. 23.
728x90

연송하의 결혼 소식입니다.  이상곤과 연송하는 결혼이 코로나 19로 연기된 적이 있었는데요.

기다림 끝에 이상곤 연송하 커플이 결혼하는군요. 

보컬그룹 노을의 리더 이상곤과 배우 연송하가 오늘 결혼합니다!


이상곤과 연송하는 5월 23일 서울 모처에서 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데요.

양가 가족과 친지, 노을 멤버 등 가까운 지인들만 모아 예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곤과 연송하는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이상곤은 지난 2019년에 결혼 계획을 전하며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고, 몇 년간의 만남을 이어오다 평생 함께하고 싶어서 결혼하기로 마음먹었다"라고 연송하와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었죠!

당초 이상곤과 연송하는 지난해 3월14일 결혼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때문에  같은 해 5월2일로 식을 연기했지만  이 역시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재차 연기되었습니다. 

이상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상곤은 앞으로도 노을의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활동을 이어갈 것. 또 다른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하를 보내주시기 바란다" 라며 이상곤 연송하의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상곤은 80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2살, 연송하는 8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8살이 되었습니다. 

이상곤 키는 175cm 연송하는 166cm네요 나이차이도 4살차이, 그리고 키 차이도 6cm가 차이나는

잘 어울리는 부부같네요!  이상곤 연송하 결혼 정말 축하합니다.

 

 

한예슬 반박.. "남친 류성재 호스티스 아냐!!" [나이]

한예슬의 반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예슬이 반박한 이유는 남친 류성재가 호스티스 라는 루머가 돌았기 때문인데요! 한예슬 반박 사건 들어가 보시죠!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와

thebrightfuture.tistory.com

 

 

김연아 화보 너무 이뻐용 ~♥0♥ 역대급 인듯.. [나이,키]

영원한 연느님 김연아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네요! 이번 김연아의 화보를 보면 정말 역대급인것 같네요! 김연아 너무 이뻐지고 있는것 같아용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1년 5월호를 통해 김연아 그

thebrightfuture.tistory.com

 

 

엄지원 이혼! 사실혼 관계 끝.. [나이,키]

엄지원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엄지원이 건축가 오영욱과 결혼 7년 만에 결별소식을 전하며 사실상 이혼했다고 밝혔는데요 4월 6일 엄지원은 자신의 유튜

thebrightfutur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