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이효리 화보 공개!! 이러니 대세가 될수 밖에..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1. 5. 21.
728x90

이효리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네요!  이효리 화보를 보면 바로 바다로 가고 싶어 지네요

가수 이효리의 청량감 넘치는 여름 화보가 공개되었는데요!

이효리가 월간 스타일 매거진 '데이즈드', 스포티브 스트릿 브랜드 '볼컴(VOLCOM)'과 함께한 여름 패션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는 이효리가 살고 있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진행되어 이효리의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네요!

요새 항상 비가 와서 우울한데 이효리 화보를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이효리는 화보에서  스마일 프린트 티셔츠와 조거 팬츠를 매치하거나, 볼캡과 무지개 레터링 티셔츠, 핑크 컬러의 반바지를 매치해 청량감 있는 여름 패션을 보여주네요

이효리는 화보에서 서핑 룩도 선보였네요! 역시 이효리 대세 답군요




 

이효리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3살이 되었고 키는 164cm입니다.

40대에 이런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니 이효리도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이효리 화보 보면 다이어트, 그리고 운동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효리 많은 방송활동 해주세요

 

 

엄지원 이혼! 사실혼 관계 끝.. [나이,키]

엄지원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엄지원이 건축가 오영욱과 결혼 7년 만에 결별소식을 전하며 사실상 이혼했다고 밝혔는데요 4월 6일 엄지원은 자신의 유튜

thebrightfuture.tistory.com

 

 

사유리 아들 젠 너무 귀엽네요 ♥ [나이,키]

미혼모 사유리 아들 젠이 폭풍성장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유리가 아들 젠과 함께 따뜻한 봄을 즐기는 영상이 공개가 되었는데.... 사유리는 지난 2일 개인 유튜브 채널

thebrightfuture.tistory.com

 

 

한예슬 인스타 개미허리 대박!! 너무 이쁘당 ♥-♥ (나이 실화?)

한예슬이 인스타에 근황을 올리는 사진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용 한예슬 완전 개미허리네요! 한예슬 나이가 젊은 편이 아닌데 인스타를 보면 군살이 하나도 없네요! 개미허리를 자랑하는

thebrightfutur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