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한예슬 공식입장 "남친 가라오케에서 만났어요 ♥"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1. 6. 3.
728x90

남친 루머로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한예슬이 공식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이전 해명에서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히던 한예슬이였는데요!

이번 한예슬의 공식입장에서는 루머의 일정 부분을 수긍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한예슬 공식입장..  아니라더니 왜??

6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지금 제가 행복하게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에 관한 소문들부터 얘기 드릴게요. 이 친구의 예전 직업은 연극배우였고 가라오케에서 일을 했던적이 있던 친구예요. 많은 분들이 호스트바와 가라오케가 같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전 다 오픈된 곳이 가라오케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라며 한예슬은 남친에 대해 일정 부분 수긍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한예슬은 공식입장을 통해 남자친구에게 거액의 돈을 지불한 여성 피해자들이 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그 뒤 기사에 거론된 피해자분이 계시다는 기사는 제가 남자친구와 긴 대화로 사실이 아니다는 걸 듣게 되었고, 제가 직접 보지못한 소문들 보단 저에게 본인의 어려운 얘기를 진솔하게 해주는 제 친구말을 믿고 싶습니다."

라며 남친 류성재를 옹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한예슬 버닝썬?? 

 

자신이 버닝썬 여배우라는 의혹에 대해서는

"그리고 입에 담지 못할 큰사건의 주인공이 저라고 얘기하신 부분들은 정말 경찰, 검찰에서 밝혀주시길 제가 더 원하고 있습니다. 제가 저의 사생활에 대한 모든걸 다 공개할순 없겠지만.. 위 내용에 관한 부분은 진실이라는걸 모든걸 걸고 말씀드리니 다들 너무 걱정 말아주세요"

라며 한예슬은 버닝썬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밝혔네요 

 

한예슬 남친 공개했다가 득보다 실이 많은듯?

 

한예슬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1살이 되었는데요!  활발하게 sns를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던 한예슬이

남친을 공개하고 득보다 실이 더 많은 것 같네요!

한예슬이 류성재와 가라오케에서 만났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디스패치의 보도가 일정부분 맞았다는 것이 들어났는데요!

남친을 공개하기 전까지만 해도 좋은 쪽으로 기사가 나오던 한예슬이 류성재와 공개 열애 후 엄청난 폭풍에 휩싸이는 것 같네요!

한예슬 류성재의 사랑이 쭉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김슬기 재계약.. 소속사 어디였나? [나이]

김슬기의 재계약 소식입니다. 배우 김슬기와 눈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해졌습니다. 눈컴퍼니의 성현수 대표는 “김슬기와 조한철은 회사의 시작부터 함께해온 든든한 식구다.올해 창

thebrightfuture.tistory.com

 

 

지수 계약해지.. 학폭의 무서움 학폭하다가 모든걸 잃은네.... [나이]

학폭 논란으로 엄청난 화제가 되었던 배우 지수의 계약해지 소식입니다. 소속사 입장에서는 지수를 계약해지 하는 것이 맞겠죠. 자세한 소식 전해 드리겠습니다. 지수 계약해지 당연한 수순..

thebrightfuture.tistory.com

 

 

성시경 해명.. "상습지각 한 적 없다!! " 믿는 이유 [나이]

성시경의 해명이 월요일 아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성시경은 왜 해명했을까요? 가수 성시경이 ‘상습 지각’ 루머에 해명하며 반박했는데요. 성시경은 JTBC ‘마녀사냥’ 녹화 도중 장난

thebrightfutur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