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구경이 곽선영 단발 매력적 ♥ [나이,키 남편]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1. 11. 12.
728x90

최근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구경이 입니다.

구경이에서 단발이 정말 어울리는 매력적인 배우가 나오길래 확인해 봤더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정경호의 그녀 곽선영이였더라고요!!

오늘 곽선영 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곽선영

 

 

곽선영은 1983년생으로 2021년 나이가 39살이 되었는데요!

연예인이고, 배우 답게 철저한 자기 관리 끝에 나이에 비해 훨씬 어려보이는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곽선영은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는데요!

곽선영은 명지전문대학 에서 연극을 전공했고 동국대 연극전공 학사, 그리고 동국대 영상대학원에서 석사 까지 수료하였네요!

2006년 뮤지컬 달고나 로 데뷔한 곽선영인데요!

 

 

 

곽선영은 2018년 부터 TV 드라마에 출연하기 시작했어요! 뮤지컬 배우로 연기력을 인정 받고 새로운 얼굴이 필요한 방송국 에서 최근 뮤지컬 배우를 자주 캐스팅 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곽선영이 기회를 잡게 되는 것이였죠!

2018년 sbs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 를 시작으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1,2 쌍갑포차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답니다.

그 중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정경호 여자친구이자 조정석 동생 이익순을 연기하면서 대중성과 인지도를 얻게 되었죠!!

 

 

그런 곽선영이 이번에는 구경이 에서 이영애와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되었는데요!  단발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연기력도 좋고 말이죠!

곽선영은 2015년에 일반인 남편과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쉽게도 남편이 일반인 이다 보니 사진이 공개가 되어 있지 않네요!

곽선영 남편 궁금하기도 하네요!  구경이 본방 사수 할께요 응원합니다.

 

 

백성철 왜 이렇게 훈남이죠? ♥ 나이, 키 (구경이 산타, 구경이 시청률)

제가 최근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답니다. 바로 이영애의 연기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구경이 인데요! 이영애의 연기변신으로만 해도 볼만한데요! 정말 재밌더라고요! 그 중에 눈에 띄는

thebrightfutur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