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백성철 왜 이렇게 훈남이죠? ♥ 나이, 키 (구경이 산타, 구경이 시청률)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1. 11. 12.
728x90

제가 최근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답니다.

바로 이영애의 연기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구경이 인데요!  이영애의 연기변신으로만 해도 볼만한데요!

정말 재밌더라고요!  그 중에 눈에 띄는 배우가 있었으니 바로 백성철 배우님 입니다

#백성철

 

 

백성철 은 구경이 에서 전 경찰, 현 보험 조사관 이영애를 보좌? 하는 구경이 산타 역을 연기하는데요!

처음 보는 배우인데 선한 인상에 키도 큰 것이 누군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조사를 해 보았더니 백성철은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3살이 되었고 키는 185cm 더라고요!

어쩐지 키가 훤칠하다 했네요!!

 

 

 

구경이 시청률

 

구경이는 킹덤에서 중전 역을 했던 김혜준이 악역을 연기하는데요!

미스터리 코믹극이라서 대중성은 없을 것 같아요!  이런 드라마 무섭다고 안 보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말이죠!

그래서 #구경이 시청률 을 보면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랍니다.

하지만 전 재밌는 드라마 시청률과 상관 없이 도중에 내용이 산으로 만 가지 않는다면 끝까지 정주행을 하는 편인데요!

구경이 시청률 제가 본방사수해서 높혀줘야겠어요!!

 

 

 

구경이 산타, 백성철 배우 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영애를 잘 보좌해서 범인 잡았으면 좋겠네요!  백성철은 모델 겸 배우로 2021년 카카오 tv 웹 드라마 '아직 낫서른' 에 출연했고 그리고 이번 구경이에 출연하고 있네요!!

응원할께요 

 

 

속아도꿈결 주아름 이뻐용 ~♥ [나이,키, 몸매]

가끔 일일드라마를 챙겨보곤 하는데요! 속아도꿈결에 나오는 멋진 배우를 발견했답니다! 그 이름은 바로 주아름인데요! 오늘은 주아름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속아도꿈결에 나

thebrightfuture.tistory.com

 

 

빨간 구두 박윤재 잘생겼네요?? [나이, 키, 학력, 채림 동생]

시간이 날 때면 종종 아침드라마를 시청하는데요! 오랜만에 시청한 아침 드라마 빨간 구두에서 멋진 배우를 발견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박윤재 인데요! 박윤재 배우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thebrightfutur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