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추사랑 근황!! [폭풍성장,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0. 4.
728x90

야노시호가 자신의 sns에 딸 추사랑 근황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야노시호는 저 아니에요  라면서 폭풍성장한 추사랑 사진을 올렸네요.

사진속에는 엄마 야노시호를 닮아서 얇고 긴다리를 자랑하는 추사랑의 뒷 모습이 나와있어요.

정말 엄청 기네요  추사랑 기럭지!!



추사랑은 자신의 sns에도 런닝 머신을 달리는 사진을 공개하면서 폭풍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추사랑은 2011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치면 9살이에요. 

한국 어린이들로 치면 초등학교 2학년인데 정말 성장한 모습을 보면 초등학교 3~4학년은 되는 것 같네요!!



엄마 야노시호와 같이 찍은 사진이에요. 

몸매는 거의 유전이라고 볼 수 있는데 특히 모델 특유의 긴다리와 길쭉한 다리는 운동을 통해서 얻기 힘들죠. 

추사랑은 엄마 야노시호를 닮아서 모델 몸매로 성장할 것 같네요.

야노시호의 키는 173cm로 추사랑은  최소 170cm 이상 자랄 것 같네요.

벌써부터 모델할 것 같은 추사랑의 근황이네요!!




추사랑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 어린시절 출연하면서 엄청 귀여운 모습으로 한국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현재 폭풍성장한 근황도 정말 보기 좋네요.

앞으로 몇년 뒤면 모델을 할 것 같은 추사랑이에요. 


긴 팔, 다리를 9살에 벌써부터 소유하고 있는 추사랑 유전자가 부럽네요.

왠지 아빠를 닮아서 힘도 쎌것 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잘 자라주세요 추사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