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김성령 아이마스크 부작용 [키, 나이, 몸매]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0. 5.
728x90

배우 김성령이 아이마스크 부작용을 겪고 있다고 하네요!!!

김성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아이 마스크를 붙이고 5시간 잠듬, (원래는 15~30분이라 쓰여있음)

그래도 이정도 일 중이야 " 라고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네요





그래도 다행히 아침에 병원 가서 주사를 맞고 약바르고 약 먹으니까 이정도로 진정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는 더 괴물 같이 부어 올랐다고 합니다!!!


정말 제품 설명서에 나와 있는 대로 제품을 사용해야 된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신 김성령씨네요!!

아이마스크는 15~30분만 해야겠어요.  아이마스크하고 자면 절대 안되겠네요!!


김성령씨는 1967년생으로 2019년 53세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을 봐도 나이에 비해서 엄청난 동안을 자랑하고 있죠!!!

50대 여자 연예인 중에서 가장 동안이 아닌가 싶습니다 ^^

키는 16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성령씨 화보를 보면 정말 50대치고 몸매가 엄청나게 좋은 것 같네요!!

나이를 먹을 수록 중력의 영향을 받아서 얼굴과 살이 밑으로 쳐진다고 하는데 50대 임에도 불구하고 날씬한 각선미와 균형잡힌 몸매가 돋보이는 것 같네요!!


다른 여러가지 사진을 봐도 정말 몸매관리 잘하시는 것 같아요!!

50대임에도 어려가지 패션을 다 소화하실 수 있네요.

다 엄청난 자기관리를 통해서 나온 결과같습니다!

피부 많이 진정되셨다니 정말 다행이고요.  앞으로는 아이마스크 부작용 겪지 마시고

15~30분만 사용하세요!!  응원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