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썸바디2 송재엽 [나이, 키, 인스타]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1. 2.
728x90


썸바디2에 출연하고 있는 송재엽이 화제의 인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사전 호감도 순위 3위를 차지한 송재엽은 댄스로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면서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에요!!

웃는 모습이 잘생겼고 파워풀한 댄스를 보여주면서 여심을 사로 잡고 있는 송재엽이네요!!


썸바디2에 출연중인 송재엽의 직업은 현재 스트릿 얼반댄서인데 현재 하이프업 댄서팀에서 트레이너 댄서로 활동하고 있다고 해요!!

팀 내에서 리더십도 있고 성격이 다정다감한 것으로 알려진 송재엽이네요!



송재엽은 1990년생으로 2019년 30살이에요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다 보니 30살이 아닌 동안으로 보이는 송재엽이네요!!

공식적인 정보가 없다 보니 송재엽의 키에 대한 정보는 정확한 것이 없네요.

하지만 결코 작은 키는 아닌 것 같아요




송재엽의 인스타도 화제가 되고 있어요 댄서 답게 춤을 추는 영상이 엄청 나네 많네요!!

앞으로 계속 썸바디2 꾸준하게 봐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