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류경수 악역 연기 대박!! (나이,키 눈빛 강렬 ft : 지옥)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1. 12. 9.
728x90

 ft

요새 넷플릭스 지옥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저는 공개된 날에 완전히 정주행 하고 그리고 천천히 다시 보면서 즐기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해 볼 배우는 바로 지옥에서 류지 사제를 연기한 배우 류경수 입니다.

#류경수

 

 

 

일단 류경수 는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하면서 부터 인지도를 얻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박서준의 믿을만한 직원으로 전직? 조폭 출신의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었죠!

류경수 는 눈빛이 정말 강렬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선한 역할 보다는 강렬한 역을 많이 연기하는 류경수 입니다.

류경수 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0살이 되었고 (2021년 기준) 키는 178cm 라고 다음 에 나와있네요!

류경수는 중앙대학교 에서 연극을 전공하였네요!

 

 

류경수는 2007년 sbs 드라마로 데뷔하였는데요!

13년에 데뷔한 것을 보면 17살에 어린 나이에 데뷔했네요

그리고 다양한 드라마에 나왔지만 주목을 받지 못한 류경수는 2020년 이태원 클라쓰에서 최승권 역을 멋지게 연기하면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그리고 2021년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출연, 그 후에 넷플릭스 지옥에 출연하면서 더욱더 인기가 급상승중인 류경수 입니다.

#류경수

 

 

류경수 인스타 사진인데요! 평소 얼굴을 봐도 강렬한 눈빛을 자랑하고 있네요!

이런 강렬한 눈빛을 자랑하는 류경수가 앞으로 더욱 더 다양한 연기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류경수 응원합니다,

 

 

스우파 모니카 강렬 섹시 하네요 ♥ [나이,키]

최근 스우파에서 엄청난 인지도 상승한 모니카가 있는데요! 강렬하고 묘한 매력이 있더라고요! 오늘은 스우파 모니카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스우파 모니카 스우파 모니카는 1986년생

thebrightfuture.tistory.com

 

 

갤가돗 강인하고 섹시 ♥ [나이, 키, 몸매] 레드노티스 뜻 은?

원더우먼을 통해서 세계최고의 섹시녀 로 등극한 갤가돗인데요! 갤가돗 의 국적은 이스라엘 인데 제가 이스라엘 배우를 잘 모르지만 정말 아마도 갤가돗이 이스라엘 에서 제일 매력적일 것 같

thebrightfuture.tistory.com

 

 

백성철 왜 이렇게 훈남이죠? ♥ 나이, 키 (구경이 산타, 구경이 시청률)

제가 최근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답니다. 바로 이영애의 연기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구경이 인데요! 이영애의 연기변신으로만 해도 볼만한데요! 정말 재밌더라고요! 그 중에 눈에 띄는

thebrightfutur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