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서현 이렇게 이뻣나? [2022년 나이,키 학력]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2. 1. 1.
728x90

소녀시대 서현이 새해 인사를 하면서 공개한 사진때문에 난리가 나고 있는데요!

소녀시대 데뷔 때는 청초한 서현 이였는데요!  오늘 공개된 서현 사진을 보면 너무 성숙함을 확인할 수 있네요.

오늘은 서현 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현

서현 너무 이쁘다 와~

 

소녀시대 서현 은 1991년생으로 2022년 에 나이가 32살이 되었는데요!

서현 사진 보면 어떻게 30대라고 믿을 수 있을까요?  서현 너무나 이쁘고 엄청나게 동안이네요!

서현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는데요!

서현은 최근에 엄청 날씬한 몸매로 광고를 찍어서 화제가 되었었죠!

바로 푸드올로지 에서 다이어트 광고를 했는데요!  서현 정말 날씬하고 이쁜 것 같더라고요!

 

 

서현 은 달성 서씨로 서울에서 태어났는데요

서현 얼굴만 딱 봐도 서울 여자 같은 도시 여자 다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네요!

서현 은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전주예술고등학교 를 졸업했고 동국대학교 연극한 학사인데요.

서현 주연 드라마 ' 사생활 ' 에서 나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서현 정말 날씬하거 이쁘던데..  서현이 홍보하는 푸드올로지 사서 먹어야 될지 심각하게 고민 중이랍니다.

 

소녀시대 막내 에서 이제는 성숙한 서현이 되었는데요!

데뷔 때보다 더 이뻐 진것 같습니다, 서현 너무 좋네요!  서현 주연 드라마 또 보고 싶어지는데..

출연확정 소식 들려왔으면 좋겠습니다.

 

 

함은정 이렇게 이뻣나? ♥ [나이,키 , 사랑의 꽈배기]

사랑의 꽈배기 드라마 잘 보고 계신가요? kbs2에서 새로 시작한 드라마인데요! 설정이 너무 재밌더라고요! 탑스타가 나오기 보다는 다양한 배우들이 나와서 참 신선하고 재밌더라고요! 오늘은 사

thebrightfuture.tistory.com

 

 

류경수 악역 연기 대박!! (나이,키 눈빛 강렬 ft : 지옥)

요새 넷플릭스 지옥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저는 공개된 날에 완전히 정주행 하고 그리고 천천히 다시 보면서 즐기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해 볼 배우는 바로 지옥에서 류지 사제를 연기한 배

thebrightfuture.tistory.com

 

 

스우파 모니카 강렬 섹시 하네요 ♥ [나이,키]

최근 스우파에서 엄청난 인지도 상승한 모니카가 있는데요! 강렬하고 묘한 매력이 있더라고요! 오늘은 스우파 모니카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스우파 모니카 스우파 모니카는 1986년생

thebrightfutur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