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솔로지옥 차현승 너무 섹시한데요? ♥ [나이,키 직업]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2. 1. 2.
728x90

솔로지옥 잘 보고 계신가요?  솔로지옥에 새로 들어온 남자 차현승이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있는데요!

오늘은 차현승 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일단 차현승 너무 섹시하네요 ㅋㅋㅋ

#솔로지옥 차현승

 

우선 차현승에 대해서 알기 위해서는 차현승의 인스타에 들어가 봐야 하는데요

https://www.instagram.com/p/CIIte-WBA0Z/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차현승의 인스타 주소입니다. 

차현승은 모델 이자 댄서라고 인스타에 정체를 스스로 밝히고 있답니다.

차현승 인스타 팔로워 숫자는 47만명이나 되네요!!

그리고 차현승 유튜버도 하고 있답니다.  유튜브 채널 이름은 차현승 TV 인데요

https://www.youtube.com/c/chahyunseung/featured

 

Cha hyun Seung 차현승TV

댄서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차현승이라고 합니다. 소소하고 평범한 제 일상을 공유할게요!

www.youtube.com

차현승 구독자 수는 약 12만명 그리고 누적 조회수는 500만 정도 되었네요!

#차현승

 

차현승이 인스타에 밝힌 것 빼고는 정확히 차현승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없는데요!

스포는 하지 않겠지만 차현승이 천국도 로 넘어가게 되었으니 직업을 알 수 있겠네요

차현승 나이는 인터넷 으로 검색을 해본 결과 1991년생으로 2022년에 32살, 키는 181cm 라고 하네요

차현승 제가 볼때는 일본 배우 오구리 슌을 닮은 것 같습니다.  잘생겼네요 섹시하고

 

 

 

 

차현승 첫 등장할때 모습인데요.

카리스마도 있고, 그리고 몸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차현승이 등장하면서 솔로지옥 더 재밌어 지고 있는데요!

아쉽게도 솔로지옥 은 다음주에 마지막 인것 같네요.  시즌 2가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송해나 몸매 대박.. 이러니 모델하지 ♥ [나이,키, 몸매]

나는 솔로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이이경, 데프콘 과 같이 나오는 여자분이 상당히 매력적이더라고요! 그래서 누군지 찾아보았더니 바로 송해나 였네요! 그래서 오늘은 송해나 에 대해서

thebrightfuture.tistory.com

 

 

서현 이렇게 이뻣나? [2022년 나이,키 학력]

소녀시대 서현이 새해 인사를 하면서 공개한 사진때문에 난리가 나고 있는데요! 소녀시대 데뷔 때는 청초한 서현 이였는데요! 오늘 공개된 서현 사진을 보면 너무 성숙함을 확인할 수 있네요.

thebrightfuture.tistory.com

 

 

갤가돗 강인하고 섹시 ♥ [나이, 키, 몸매] 레드노티스 뜻 은?

원더우먼을 통해서 세계최고의 섹시녀 로 등극한 갤가돗인데요! 갤가돗 의 국적은 이스라엘 인데 제가 이스라엘 배우를 잘 모르지만 정말 아마도 갤가돗이 이스라엘 에서 제일 매력적일 것 같

thebrightfutur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