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정순주 아나운서 결혼잘했네요!! 력셔리 산후조리원 ? [나이,키, 남편 직업]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2. 1. 2.
728x90

2020년 12월 결혼 한 정순주 전 아나운서가 최근에 근황을 공개 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정순주는 남편과 인스타에 남편 자랑하는 글과 사진을 올렸답니다.

정순주는 남편이 사준 선물을 자랑했네요

#정순주 아나운서

 

 

정순주 는 1985년 생으로 2022년 나이가 38살이 되었는데요

정순주 키는 164cm 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화여대 무용과 학사, 그리고 이화여대 교육대학원 석사 학력을 가지고 있는 정순주 랍니다.

정순주는 2012년 cj미디어 아나운서로 입사하였고 2015년에 퇴사 후에 프리랜서로 전향해서 2018년 까지 mbc 스포츠 + 에서 활약하였는데요!

스포츠 아나운서로 정순주가 활약하면서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그리고 정순주 아나운서는 2020년 현재 남편과 결혼하였는데요 

정순주 아나운서 남편 직업은 치과 의사 라고 합니다.  인상 좋은 남편과 결혼 잘했네요

 

정말 날씬하고 이쁜 정순주 아나운서인데요! 이제 아기엄마도 되었는데도 아직도 이쁜 것 같네요!

방송 복귀 해주세요

 

 

솔로지옥 차현승 너무 섹시한데요? ♥ [나이,키 직업]

솔로지옥 잘 보고 계신가요? 솔로지옥에 새로 들어온 남자 차현승이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있는데요! 오늘은 차현승 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일단 차현승 너무 섹시하네요 ㅋㅋ

thebrightfuture.tistory.com

 

 

송해나 몸매 대박.. 이러니 모델하지 ♥ [나이,키, 몸매]

나는 솔로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이이경, 데프콘 과 같이 나오는 여자분이 상당히 매력적이더라고요! 그래서 누군지 찾아보았더니 바로 송해나 였네요! 그래서 오늘은 송해나 에 대해서

thebrightfuture.tistory.com

 

 

코성형 가격 얼마? [코성형 수술비용 은? 2022년]

아름다운 외모로 태어난 다는 것은 참으로 복 받은 일인데요! sns의 발전으로 남들의 인생을 조금 엿 볼 수 있는 세상에서 이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면 엄청난 득을 보는 세상입니다. 뛰어난 외모,

thebrightfutur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