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타인은 지옥이다 쌍둥이 1인 2역 박종환 [나이 키 작품]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9. 11.
728x90


주말에 계속 ocn드라마를 즐겨 보고 있는 사람입니다!


왓쳐가 끝나고 후속작으로 10부작인 웹툰 원작 드라마 타인의 지옥이다를 본방 사수하고 있습니다.


임시완 이동욱이야 워낙 잘 알려진 배우라서 연기를 보면서 궁금한 것이 없었는데

이번에 타인은 지옥이다를 보면서 새로운 배우들 보는 재미가 드라마 보는 것이 재밌네요.

이번에 알아볼 배우는 변득종, 변득수 쌍둥이 1인 2역을 하는 배우 박종환에 대해서 입니다!





빡빡이 안하고 이렇게 머리를 기르니 딴 사람이네요!

이번에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1인 2역하면서 머리도 빡빡이고 깍으시고 연기 변신에 엄청난 공을 들인 박종환 배우님이네요!!


배우 박종환은 1982년 생으로 2019년 38살입니다.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졸업했고 타인은 지옥이다에 출연 전에는 수많은 영화에 출연했었는데


2017년 특별시만에서 조연-검정잠바역

밤치기 영화의 바람, 얼굴들, 생일, 팡파레 등의 영화에 출연했네요.

특별 시민을 봤는데 검정잠바역이 기억이 나지 않네요.

그리고 나머지 영화는 보지 않아서 어떤 연기를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그래도 타인은 지옥이다를 통해서 강렬한 연기로 이름을 기억했으니 앞으로 배우 박종환님을 기억하고 응원해야겠습니다.




머리 기르고 수염을 깍으니 정말 훈남인 박종환씨네요.

박종환씨의 키는 174cm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타인은 지옥이다 제가 웹툰을 전혀 보지 않은 상태에서 스토리를 전혀 모르는 입장에서 드라마를 보는데요  10부작인데 아직까지는 내용이 기이하더라고요.

이제 4부작하고 남은 6부작에서 어떻게 결말이 날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임시완 직장 상사 역을 맡은 오혜원씨 정말 이쁘고 몸매도 좋으시더라고요!!


평이 좋던 안 좋던 한번 본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끝가지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