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노유민 병원비1억! [노유민 딸, 아내,나이, 사업이유]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9. 25.
728x90


NRG의 노유민이 mbc 사람이 좋다 333회 나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 예능에 많이 나왔던 노유민씨였는데 제가 바빠서 TV를 자주 보지 않아서 그런지 노유민씨가 결혼을 해서 딸까지 있다는 것을 이번 사람이좋다를 보고 처음일았네요. 

노유민은 1980년생으로 2019년 40살입니다.  

2011년 지금 아내 이명천씨와 결혼했네요.  아내 이명천씨 1974의 노유민이 mbc 사람이 좋다 333회 나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 예능에 많이 나왔던 노유민씨였는데 제가 바빠서 TV를 자주 보지 않아서 그런지 노유민씨가 결혼을 해서 딸까지 있다는 것을 이번 사람이좋다를 보고 처음일았네요. 


노유민은 1980년생으로 2019년 40살입니다.  


2011년 지금 아내 이명천씨와 결혼했네요. 아내 이명천씨 1974년생으로 올해 46살이네요. 

아내가 더 나이가 많은 6살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네요!





노유민 아내 이명천씨의 직업은 코러스 가수였다고 하네요.


처음 만난 것은 kbs합창단이였다고 하네요.  코러스계의 이효리로 유명했던 이명천씨를 처음본 노유민씨는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하기 까지는 순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양가 부모님들이 결혼을 반대하시는 바람에 노유민 이명천 부부는 합의하에 사고를 치로 임신 5~6개월쯤 되서 장모님께 먼저 말씀드리면서 결혼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시작이 쉽지 않았던 결혼으로 태어난 첫째 노아는 임신 후 10개월 정도되어나야 태아가 건강한데....

임신 6개월만에 태어났다고 하네요.  

미숙아로 태어나서 병원비가 어마어마하게 나왔다고 하네요.

인큐베이터에 오래 있었고, 수술비도 들었다고 합니다.



공식적으로 나온 병원비가 1억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ㅜ.ㅜ

방송 수입으로는 수입이 너무 불규칙해서 생활비와 노아의 수술비를 벌기위해서 카페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노유민씨 방송에서 웃는 얼굴만 보여줬는데 슬픈 사연이 많았군요.

어제 사람이좋다를 보면서 처음 알게 되었네요 ㅜㅜ


노유민 딸 노아는 현재 초등학생인데 미숙아망막병증을 앓고 있다고 하네요.

멀리있는 물체가 잘 안보이는 병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10여 차례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ㅜㅜ


카페 사업을 하고 계시는 이유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였군요. 

노유민씨 힘내시고 앞으로 응원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