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윤시윤 정인선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나이, 키」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9. 26.
728x90


윤시윤과 정인선이 tvN의 새로운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우연히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윤시윤 연기)이 우연히 알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스토리라고 합니다!!

제가 범죄 장르 드라마를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정통 범죄 장르는 아닌 것 같지만 코미디 요소가 들어간 범죄물 같네요!!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서 주연급으로 정인선과, 윤시윤이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와우 벌써부터 기대가 엄청 되네요.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2019년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한 제빵왕 김탁구로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은 윤시윤은 점점 배우로써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데요. 

윤시윤은 86년생으로 2019년 34살입니다.  키는 17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윤시윤의 본명은 윤동구로 참 친숙한 느낌이 드는 동네 형같은 느낌이에요 ^^

배우로 유명해지기 전에 4년간의 무명생활을 거치면서 마트알바와 물류창고 알바를 했었다는 윤시윤인데요!

그런 고생했던 시절이 현재의 윤시윤이란 배우를 만든 것이 아닌가 싶네요!!



정인선은 91년생으로 2019년 29살이에요. 키는 162cm로 알려져 있고  아역배우였다고 하는데 저는 예전 드라마에서 본 기억이 없어요 ㅜㅜ

최근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조보아 하차 후에 후임으로 들어와서 인지도가 상당히 올라간 정인선이에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인지도가 올라가서 이번에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드라마를 찍는 정인선인데요.

아역배우 출신이니 연기력이 상당할 것 같아요.  이번에 tvN 드라마에서 정인선의 연기를 한번 기대해 봐야겠어요!!!


벌써부터 기대되는 tvN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네요!!  얼른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