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장범준 벚꽃엔딩 60억 (아내 송승아, 재산,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9. 26.
728x90


장범준의 저작권료가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슈퍼스타k 출신으로 버스커버스커로 활동했던 장범준의 희대의 명곡 중에 하나는 바로 벚꽃엔딩이죠!!

매년 봄만 되면 가장 많이 듣는 노래가 벚꽃엔딩인 것은 다들 알고 계실껍니다.

그 벚꽃엔딩의 저작권료가 공개가 되었어요!




엠넷 TMI뉴스에서 공개된 명곡차트에서 벚꽃엔딩은 2000년대 이후 명곡 차트 5위에 랭크되었어요. 

장범준은 2017년 기준으로 벚꽃엔딩으로 저작권료를 60억원을 벌었다고 하네요!!

벚꽃엔딩의 탄생비화는 벚꽃놀이를 나온 커플들을 질투해서 만든 노래가 벚꽃엔딩이라고 하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벚꽃엔딩의 저작권료가 처음 들어왔을 때 빚을 내서 삼성동에 9억짜리 집을 샀다고 하는 장범준인데요.  저작권료가 정말 엄청 나기는 엄청나네요!!



벚꽃엔딩으로 매년 10억을 번다는 장범준은 


2014년 아내 송승아(송지수)씨와 결혼했습니다.

장범준은 89년생으로 2019년 31살,  아내 송승아는 1993년생으로 27살입니다.

궁합도 보지 않고 결혼한다고 하는 4살차이네요!!




5년전에 결혼을 했으니 장범준은 26, 송승아씨는 22살에 엄청 어린 나이에 결혼한 두 사람이네요.

장범준 송승아에게는 첫째 딸 장조아, 둘째 아들 장하다가 있습니다. 



송승아씨는 정말 이쁜거 같네요. 탤런트 출신답게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장범준 송승아 부부가 처음 만나게 된 것은..



기타선생님의 소개로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소개를 받을 때 장범준에게 미쓰에이 수지 보다 이쁜 사람이라고 소개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장범준은 키가 172cm로 알려져 있는데 키에대한 컴플렉스가 있었나 봅니다. 

그런데 처음 만났을 때 송승아는 힐을 신고 나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장범준은 그것을 보고 송승아가 자신을 배려해 준것이 아닌가? 라고 생각하면서 사람 됨됨이를 느꼈다고 하네요!!

그렇게 호감을 가지면서 결혼을 한 두사람입니다.

장범준의 재산은 저작권료로 받은 것 80억원 그리고 부동산은 강남에 55억원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네요!

정말 슈스케부터 팬이였는데 잘되서 정말 좋습니다.  롱런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