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이다도시 혼인신고 [나이,이혼, 재혼, 남편]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0. 10.
728x90


이다도시가 프랑스인 남편과 재혼하면서 혼인신고를 하면서 소감을 말했습니다!!

2019년 10월 9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28년째 한국에서 살아가고 있는 방송인 이다도시의 인생이야기가 방영되었습니다.

최근에 한국에서 근무하는 프랑스인과 재혼하면서 많은 화제를 일으켰던 이다도시는 일이 바뻐서 혼인 신고를 아직 하지 못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혼인 신고를 한 이다도시는 "법적으로 부부가 돼서 신기하다. 프랑스에서 결혼했을 때도 실감이 안 날 정도였는데 혼인신고서 작성하니 더 신기했다. 이젠 제대로 됐다"


이다도시 남편 피에르씨 역시 행복하니까 특별히 생각 나는게 없다면서 밝게 웃었습니다.





이다도시는 1969년생으로 2019년 51살입니다. 

이다도시는 1993년 전남편 서창수씨과 결혼했고, 2010년 이혼했습니다.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죠. 이혼 후에 이다도시는 첫째 아들을 프랑스로 유학보내고 둘째 아들과 함께 한국에서 생활하면서 생활고를 겪으며 살았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다도시는 이혼 후에 생활고에 방송에서 이야기 한 적이 있습니다.

합의이혼이 아니였고 복잡한 소송이어서 소송으로 이혼이 1년 반이나 계속 되어서 소송을 하느라 모든 재산이 동결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이 해결될 때까지 손도 댈 수 없는 상황이였다고 하네요.

얼마나 돈이 없는 상황이였으면 이다도시 아들이 엄마에게 광고와 방송출연으로 모아둔 돈 500만원을 빌려줄 정도였다고 하네요 ㅜㅜ



그렇게 한번의 결혼 실패로 힘들었던 이다도시는 국내 기업에서 근무하는 프랑스인 해외 주재원인 친구 피에르와 1년 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해서 2019년 8월 17일

프랑스 노르당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바뻐서 혼인 신고를 하지 못하고 있다가 국적이 한국인인 이다도시가 이번에 혼인신고를 하게 된 것이죠!

남편도 정말 인상도 좋아보이고 이다도시는 원래 웃는 얼굴이였죠!

행복하게 결혼생활 이어가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