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지코 저작권료!! (키,나이, 재산)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0. 10.
728x90


지코가 저작권료에 대해서 이야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코는 작곡을 언제 시작했나 라는 질문에 작곡은 데뷔하고 나서 스무살 때 시작했다. 

처음으로 작곡한 곡이 '난리나'였다 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처음 받은 저작권료는 기억나는가?  라는 질문에 12만원이었나? '난리나'를 발표하기 전에 이미 창작활동을 했다면서 첫 저작권료는 안 쓰고 소중이 간직하고 있다고 하네요!!!

은근 무드있는데요? 




또 가장 좋아하는 자작곡은 아이유와 함께 부른 소울메이트라고면서 오랜 기간 작업한 곡으로 편곡에 신경을 많이 썻다면서 유독 마음에 드는 곡으로 뽑았습니다!!


그리고 내 통장을 가장 따뜻하게 해주는 효자곡은 어떤 곡인가?  라는 질문에 한번 저작권료가 들어왔을 때 깜짝 놀란 곡은 워너원의 캥커루 였다고 밝혔습니다!!





지코는 엠넷에서 선정한 아이돌 제작권료 부자리스트에서 4위에 선정되기도 하였죠

1위는 지드래곤이 14억을 벌고 지코는 4위에 랭크되면서 연 몇억원대의 저작권료를 번다고 합니다!!

역시 아이돌 중에서 아무나 못하는 작곡을 하고 있고 작곡에서 성과를 내면서 연 N억대의 저작권료를 받는 지코네요!!!

설현과 연애기사가 떳을 때는 지코가 누군지 전혀 몰랐는데...  설현이 반할만한 남자가 지코였네요!!





지코는 1992년생으로 2019년 28살입니다.  본명은 우지호고 키는 181cm로 알려져 있네요!!




매년 엄청난 저작권료를 받는 지코의 재산은 어마어마 한것으로 알려져 있죠


2018년 4월에 성동구 성수동에 꼬마빌딩을 매입해서 화제가 된 지코인데요!!

지하철 뚝섬역에서 걸어서 3분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건물로 지하 1층~ 지상 4층의 건물이라고 하네요.

2018년 기준으로 약 48억원의 가치가 있는 건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현재는 아마도 가격이 더 올랐겠죠.  지코정말 대단하네요!

작곡을 배워야 되나?  라고 생각하게 되네요.  지코 화이팅이에요 더 좋은 곡 만들어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