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김민우 사별 ㅜ.ㅜ( 아내, 나이 , 성숙한 딸)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0. 8.
728x90

전직 가수 김민우씨가 채널A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하면서 2년전 사별한 아내 이야기를 눈물로 밝히면서 인터넷 상으로 많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김민우씨는 채널 A 아이콘택트 에 출연해서 2년전 아내가 사망하고 나서 성숙해지고 자신을 챙겨주는 딸과 아이콘택트를 하고 싶다고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김민우씨는 1969년생으로 2019년 51살입니다. 

2009년 아내 한혜남씨와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고 있었죠.  그러던 김민우씨 아내 한혜남씨는 건강했던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목이 아프다고 해서 병원에 갔더니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 이라는 희귀병이 였던 것이 밝혀졌습니다 ㅜㅜ

그렇게 2017년 6월 25일에 입원한 아내 한혜남 씨는 7월1일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ㅜㅜ

건강했던 아내가 일주일만에 세상을 떠나면서 삶이 변했다고 김민우씨는 밝혔습니다. ㅜㅜ








그렇게 2017년 아내 한혜남씨를 떠나보내고 딸 민정이가 너무 빨리 어른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9년 11살이 된 딸 민정이는 엄마가 세상을 떠나고 지금까지 눈물을 흘린 적이 없다고 합니다. 

김민우씨가 아내를 떠나보내고 매일 눈물을 흘렸는데 딸 민정이는 울지 않고 자신을 위로했다고 하네요 ㅜㅜ

엄마가 있을 때 처럼 똑같이 행동하고 세탁기 쓰는 법을 알려주세요 , 아빠 와이셔츠 내가 다려주고 빨아줄 테니까 걱정하지 마  라면서 말했다고 하네요 ㅜㅜ



그러면서도 공부도 열심히 해서 시험도 100점을 받아오고 그런답니다 

김민우씨는 다른 또래 아이들 처럼 어리광 부리는 딸 민정이가 되었으면 한다네요. 

정말 슬프네요 ㅜㅜ


1990년도에 가수로 데뷔해서 사랑일 뿐야, 입영열차 안에서, 휴식 같은 친구 등의 노래를 히트시킨 전직 가수 김민우씨입니다.

하지만 1990년 5월에 데뷔한 김민우씨는 1990년 7월에 입대하고 제대후에 가수로 복귀하려고 했으나 그 때 당시 서태지와 아이들 같은 댄스가수가 유행해서 재기를 실패하고 자동차 세일즈맨이 되서 판매왕이 되는듯 영업쪽에 재능을 보인 김민우씨입니다.


이번 사연 참 안타깝네요. 딸 민정이랑 행복하고 잘 사셨으면 하네요.  가수로 복귀도 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