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임수향 연애스타일 [나이,키]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1. 5.
728x90
임수향 연애스타일 [나이,키]


임수향이 연애스타일을 고백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스타 매거진 11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임수향은 이국적인 도시 태국 방콕을 배경으로 환벽한 존재감을 보여주었네요!


화보 촬영 후에 인터뷰에서 임수향은 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큰 사랑을 받을 줄 몰랐는데 정말 감사하다 고 밝혔습니다. 

조금 까다로웠던 캐릭터를 연기하느라고 육체적, 정신적으로 에너지를 많이 쏟았다는 임수향이네요!!



임수향은 인터뷰에서 연애스타일에 대해 묻자

어릴 때는 확실했는데 나이가 들수록 조심스러워진다. 외롭지 않다. 일할 때는 정신없고 바쁘니까 그런 생각 전혀 안든다. 쉴 때도 말 많은 친구부터 파이탕 넘치는 친구까지 주변에 친구들이 북적거려 외로울 틈이 없다

라면서 어렸을 때 임수향은 연애스타일이 확실했는데 나이가 들면서

임수향의 연애스타일은 조심스러워진다고 밝혔네요!!



임수향은 1990년생으로 2019년 30살입니다. 키는 169로 알려져 있죠

키가 큰편이라서 드라마에서 옷이 잘 어울리고 화보를 봐도 옷이 잘어울리네요!!

임수향의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이고 

부산 해운대에서 출생했습니다.





2011년 sbs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한 임수향이였는데 벌써 임수향 나이가 30이 되었군요.

그래도 30으로 안 보이는 임수향이네요!

이번에 솔직하게 연애스타일을 고백한 임수향인데요 30살이면 아직 앞날이 창창한 날이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