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서동주 성형고백 해명? [나이, 몸매]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1. 6.
728x90

서세원 딸이자 엄청난 스펙,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인 서동주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자신에게 둘러썬 루머를 해명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서동주는 전신성형을 했다는 전신성형설이 돌고 있는데 당당하게 성형한 부위에 대해서 고백을 했네요!!




서동주는 

고등학교 때 쌍커풀 수술을 했는데 풀렸다. 쌍커풀이 있다가 없으니까 너무 슬프더라. 어머니께 부탁드려서 수술했는데 한 달 정도 지나고 보니 너무 예쁘더라. 그래서 더 욕심이 났다.

고 쌍카풀 수술한 것을 털어놓았네요.

쌍커풀 수술은 다들 하는 추세니까요 ㅋㅋㅋ



그리고 서동주는 당시 얼굴을 길게 해주는 턱 성형이 유행했다. 이왕 하는거 1mm를 추가했는데 성형하고 보니 턱이 파라오처럼 됐더라. 결국 다시 뺏다. 그 이후로는 성형을 하지 않았다 

라고 고백을 했네요. 결국 쌍커풀 수술만 했다는 서동주네요!




전신성형설에 대해서 몸무가 너무 예뻐서 그런 소문이 도는 것 같다. 며 다른 출연자 들이 궁금해 하자

바빠서 헬스장에는 못 가고 맨손 체조를 17년 정도 꾸준히 해 왔다. 매일 자기 전에 30분 스트레칭하고 윗몸 일으키키도 50회하고 일과 중에도 스쿼트를 틈틈이 했다. 

양치질 하면서 히프업 운동을 했다.

라고 밝힌 서동주네요!!

꾸준하게 운동을 해서 현재의 엄청난 몸매를 만든 서동주였군요!!

탄탄한 몸매가 되려면 역시 꾸준한 운동이 답인 것 같습니다!!


서동주를 제가 처음 방송에서 봤을 때 엄청 몸매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번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성형고백과 성형해명을 하면서 성형에 대해 의혹을 풀어버린 서동주네요!!

몸매 같은 경우는 역시 성형한다고 저런 몸매 핏이 나올 수가 없죠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서동주네요!!




서동주는 1983년생으로 2019년 37살입니다. 

이제 마흔을 바라보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몸매가 엄청 탄탄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서동주의 비키니 사진이나, 몸매가 드러나는 사진을 보면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키는 168cm로 알려져 있네요.


당당하게 성형고백과 해명을 한 서동주네요!!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이쁘고 머리도 좋고 엄청난 스펙을 자랑하는 서동주 변호사 정말 부럽습니다.

이전에는 강하늘이 이상형이라서 법적 문제가 생긴다면 무료로 법률상담을 해주겠다고도 밝힌 서동주였죠!

당당한 그녀가 보기 좋습니다!!!

728x90

'연예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승현 송혜교? [나이, 키]  (0) 2019.11.07
마동석 단발머리 공개? [키, 나이, ]  (0) 2019.11.06
임수향 연애스타일 [나이,키]  (0) 2019.11.05
이상화 눈물?  (0) 2019.11.05
유빈 vip 등장 [나이,키]  (0) 2019.11.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