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연애의맛3 윤정수 소개팅성공? [소개팅녀 누구?]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1. 7.
728x90


연애의맛3에서 윤정수가 첫번째 소개팅 실패에 이어서 두번째 소개팅을 한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윤정수는 연애의맛3 1회에 등장해서 10여년의 연애공백동안 연애감이 떨어진 모습을 보이면서 소개팅녀와 첫 만남에서 비호감을 심어주면서 소개팅을 실패했습니다 ㅜㅜ




윤정수는 연애의맛3 첫회에서 소개팅녀와 만남에서 쓸데 없이 말을 너무 많이 하고

남자로써 다가가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친한 오빠 같은 느낌을 주면서 결국 첫번째 소개팅에서 실패했습니다.

윤정수는 1972년생으로 2019년 48살입니다. 키는 165cm로 잘 나가던 전성기 시절이 있었는데 보증을 잘못 서는 바람에 채무 관계를 정리하면서 10년동안 연애를 하지 못했습니다!!



첫번째 소개팅에서 윤정수는 개그맨의 본성을 버리지 못하고 남자로써 어필을 하기 보다는 자기 이야기만 계속 하면서 여성의 호감을 사지 못했습니다.

식사 도중에 비위생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점수를 깍아 먹기도 했죠!


그런 윤정수가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인 키 170cm이상의 여성과 연애의맛3에서 두번째 소개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여성의 직업과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윤정수가 좋아하는 170cm이상의 키과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의 소유자라고 하네요.




윤정수는 첫번째 소개팅과 다르게 확 달라진 모습으로 소개팅에 임했다는것이

연애의맛3 제작진의 말입니다.

어떤 소개팅을 했을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다른 출연자들은 여성출연자와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윤정수씨는 이번 소개팅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제발 첫 만남부터 끝내지 말고 계속 진행하는 모습 보여줬으면 합니다.

윤정수씨 소개팅 파이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