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배수지 남주혁 샌드박스 출연확정!!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1. 11.
728x90


배수지와 남주혁이 드라마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tvN드라마 샌드박스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서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배수지는 현재 SBS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이승기와 연기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배수지의 연기력은  좋아졌다는 평과 이전 캐릭터와 전혀 차이가 없다는 평으로 나눠지고 있는데요. 

그래도 확실히 주인공으로 성장해 가고 있는 배수지라고 할 수 있죠!!

배수지는 1994년생으로 2019년 26살 밖에 되지 않은 앞날이 창창한 배우죠!

JYP에서 소속사를 옮긴 후에 본격적으로 배우로써의 길을 걷고 있는 배수지입니다.

연기를 하면서 아무래도 내공이 쌓이다 보면 좋은 연기를 펼 칠 수 있고

수지만의 사랑스러운 마스크로 드라마 주연으로 자주 캐스팅 되고 있는 배수지입니다.



키도 168cm로 너무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은 적당한 키를 소유하고 있는 배수지입니다.

이번에 샌드박스에서 남주혁과 연기호흡에서는 좀 더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해 볼라고요 ^^ 배수지 화이팅


tvN드라마 샌드박스는 스티브 잡스를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여자와 본의 아니게 그 멋진 첫사랑이 돼 버린 남자의 스토리를 다룬 청춘 물이라고 합니다.

남주혁과 배수지가 딱 배역으로 적당 할 것 같네요.

심쿵하게 만드는 연기를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배수지 남주혁씨!!



남주혁은 1994년생으로 2019년 26살로 배수지와 동갑입니다.

키는 188cm로 모델 출신 연기자 답게 엄청 크고 비율이 좋은 남주혁입니다. 

제가 남주혁의 연기를 처음 보게 된 것은 MBC 청춘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에서 였습니다.

대학생의 풋풋한 사랑연기를 선보인 남주혁이였죠!!




아직 30대가 되지 않고 26살의 동갑내기 배수지와 남주혁 주연의 샌드박스 정말 기대가 되네요!!

현재 배수지 남주혁 주연 드라마 샌드박스는 2020년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내년 기대작인 샌드박스에서 배수지 남주혁 좋은 연기 기대할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