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송소희 3억반환 「나이 키 학력」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9. 17.
728x90


대한민국의 대표 국악소녀 송소희가 3억을 반환해야된다는 소식입니다. 

재판이야기라서 엄청 복잡하고 어려운 이야기가 되겠는데요. 

대법원은 송소희의 전 소속사 대표 최모씨가 송소희 측을 상대로 낸 약정금 소송에서 

최종적으로 전 소속사 대표 최모씨의 손을 들어 주었습니다.


우리나라 재판제도는 3심제도로 대법원 판결 즉 3심에서 최종 결정이 나면 더이상 항소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즉 송소희는 3억을 반환해야되는 입장인 것이죠.





2013년에 전 소속사 대표 최모씨와 송소희는 향후 7년간 송씨의 연예계활동으로 생긴 수익을 반반씩 나눠 갖는 다는 전속 계약을 맺었습니다. 

여기까지는 소속사와 별다른 분쟁이 없었던 송소희였는데요.

전 소속사대표 최씨의 동생 A씨가 소속사 가수를 성폭행 한 혐의로 기소가 되면서 분쟁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성폭행으로 기소는 A씨는 송소희 매니저 역할을 하고 있었는데 송소희 측에서는 업무에서 빼달라고 요청했는데 전 소속사 대표는 받아들이지 않았고 송소희의 차량을 운전하는 역할을 계속 했다고 합니다.



여성인 송소희의 차량을 성폭행으로 기소된 최씨의 동생이 운전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송소희 아버지는 2014년에 SH파운데이션을 설립하면서 2013년에 전 소속사대표 최씨와 맺었던 계약을 파기신청을 한것입니다.

그러자 전 소속사대표 최씨는 2013년 계약위반이라면서 6억 4700만원을 달라는 소송을 건것이고

이번에 대법원에서 송소희측에서 3억원을 주라고 최종판결을 내린것입니다.


전 소속사 최모씨의 동생은 결국 성폭행 혐의로 징역 3년형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보면 딸을 준 부모의 입장에서 딸을 성폭행 범에게 보호하기 위해서 당연히 새로 소속사를 새워서 독립하는 것이 맞겠는데 법적으로 얽히다 보니 3억을 반환해야되는 송소희측네요


송소희는 1997년생으로 2019년 23살입니다.  송소희의 키는 163cm로 알려져 있고 단국대학교에 재학중입니다. 

이번 사건으로 3억을 물어주게 생겼지만 그래도 부모님이 실제로 운영하는 소속사에서 독립하게 된 계기가 되었고 송소희는 아직 젊기 때문에 앞으로 이런 일도 당하지 않고 밝은 미래만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송소희씨  힘내시고 파이팅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