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뉴스

공유 화보! 나이 42살 실화?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0. 9. 17.
728x90

공유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네요!  공유 화보장인 답네요!

공유는 최근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의 10월 호 화보를 찍었네요!

공개된 공유의 화보속에서 공유는 턱시도, 슈트, 베스트, 셔츠, 트렌치코트를 모두 소화했네요!

 

 

공유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이 되었죠!  보통 42살이면 아저씨들이 많은데 공유는 연예인다운 아우라를 보여주었네요!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공유는 "클래식한 것을 점점 더 동경하게 된다. 시간이 흘러야 비로소 알게 되는 멋이 있더라. 과하거나 화려한 것보다는 베이식하고 클래식한 멋이 있는 옷을 좋아한다"라고 밝히기도 했어요!

공유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지큐 코리아' 10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유 화보를 보려고 많은 사람들이 지큐 코리아 구매할 것 같군요!

 

 

 공유는 최근 영화 '서복'의 촬영을 마쳤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 출연을 확정 짓기도 했어요!

'고요의 바다'는 필수 자원 고갈로 황폐해진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에 의문의 샘플을 회수하러 가는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로 배우 정우성이 제작자로 참여해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네요!

 

 

공유 화보를 공개하면서 넷플릭스 출연확정 소식까지 나이가 42된 공유가 활발하게 활동하는군요!

밝은 에너지가 전해지는 공유 화보 정말 잘 나왔네요!

728x90

댓글